본문 바로가기

맛집 후기

안국역 도넛 맛집 카페 노티드 knotted ♥


🍩🍩🍩

도넛하면 생각나는
커피 앤 도넛

던킨도🍩츠 말고

내가좋아하는
인플루언서
춈언니가 좋아하는
노티드 도넛

내가 먹어보고 싶었다구요😫


knotted 는
청담 안국 서래 한남 잠실
갤러리아 광교점 웨스트점
7개 매장이 있는데

나는 안국점ㄱㄱ

서울의 동쪽은 멀어요😢



안국역은
레이어드랑 어니언이있는
맛있는 역이다ㅎ

2번출구로나와서
다운타우너버거가 있는 골목으로
쇽-!

(노티느 간판은 작게있어요)


여기가 바로 노티드!

내부는 4팀 정도 들어갈정도로
작아서 테이크아웃을 추천하지만

너무나 더운날이었어서
저는 앉기로......😅


체온측정이랑 방문기록을 정신없이 작성하느라
메뉴는 못찍었지만,,
기본인 클래식 바닐라도넛부터
 안에 여러가지 크림이
가득찬 도넛이 있다

우유생크림,카야버터,얼그레이,로투스 등등

빠르게 주문!!!!!!


사람이 있어 찍을 수 없지만
안국역다운
한옥스러운 내부💓

무슨도넛을 골랐냐면~
왼 : 얼그레이
오 : 누텔라

대대익선,,,,
좋은건 크게ㅎ

두개 맛을 다 봐야니까
공평하게 잘라!!!!



크림 가득에 얼그레이향~~~~~~
단거에는 아아가 국룰아닙니까?


나는 얼그레이가 더 맛있었다
(지극히 내취향)

매장이 작아서 카운터에서 나누는 이야기가
다 들렸는데
맛있는걸로 알아서 담아달라는 손님분들도
계셨다...........

그냥종류별로 다 담아달라고하세여!


도넛땡기는 날에는
다 맛있을 거니까💙


도넛단맛이 땡기는날에는
이왕이면
맛있는 Knotted 도넛을 먹자 !



#카페노티드 #안국역도넛 #도넛맛집 #디저트맛집 #안국카페 #Knot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