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후기

파주 메밀국수 맛집 오두산 막국수!!


코로나때문에....
멀리가진 못하지만
주말에 출출해서

생각난 막국수........


마침 맛집이있다는 친구의말이 생각이나서
호다닥🏃


문산제일고를 지나서

바로 오른편에 보이는 오.두.산

맛있는녀석들이랑 수요미식회 등에 나왔다고하는데
나는 가본사람 말을 믿는 편이라

친구의 말을 회상하며 힘차게 입장


물 메밀국수는 평양냉면처럼
슴슴하게 맛있었다는 친구의 말을 듣고

날씨도 꾸물한데
명태회 메밀국수를 시켰다ㅎ

(나는 슴슴No......)


잠깐 두리번 거리면서 가게구경을 했는데
1분? 만에 나온 음식

 역시 음식이 바로바로 나오면 맛집이라고했다.

평양냉면보단 고깃집 냉면

비냉보다 물냉을 좋아하는 내가

내 입맛에 딱 맞는 명태회 메밀국수ㅠㅠ

(찾았다 내사랑~~)

뭐야 왜이렇게 입맛돋궈여ㅠㅠㅠㅠ


주모...아니 이모님.. 만두4개추가여!


만두피도 메밀메밀

메밀은 살안쪄요~
살은 내가쪄요~

맛있으니까 살안쪄요~~~
즐거운 메밀국수 나들이

인생막국수를
가까이에서
찾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