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후기

신림동 순대타운 백순대볶음 양지순대타운 3층 미림원조순대

작년 어느날 신림사는 친구에게

신림살면 백순대 먹어봤어? 물어봤다가​



어마어마하게 추천을 받았다

이건 먹어야한다며~

신림오면 사주겠다며~



(👀 )그렇다면 신림을 가볼까나~




양지순대타운

서울특별시 관악구 신림동 1640-39


신림역 3번출구 4번출구 아무데로 나와서

따라가면 순대타운이있는데

양지순대타운 건물로 들어가면된다






양지순대타운 건물로 들어가서

3층을 누르면 펼쳐지는 순대타운




들어갔는데 정말 신기했다

엘리베이터 땡 하고 내리자마자

한층에 간판이 여러개있어서 호객하신다



친구가 단골이라는 미림원조순대로 고고!






백순대볶음 2인분이요 (₩ 16,000)






쌈이랑 단무지 양념장 그리고 간을 주신다

나는 곱창구이도 못먹고

순대에 간도 냄새가 심한건 못먹는데

스팸먹는줄 알았다ㅋㅋㅋㅋ






처음에 철판 한가운데 단무지가있어서

저게뭘까했더니

양념장 올려두는 자리ㅎㅎㅎㅎ






당면에 야채에 순대에 냄새부터 크~




타지인에게 양념 섞을 수 있는 영광을 주셔서

휘리릭 섞었다

만드신초장에 들깨가루 가득넣은 맛

원래 초장엔 들깨가루를 넣어야지 암요






안시킬수가없네요

진로 하나요!

이때가 점심이어서 1시쯤인데

술은 역시 낮에 마셔줘야 하루도 길고

집에도 일찍가고..ㅎㅎ;;






너무 맛있잖아.........

진짜 돼지내장냄새 하나도 안나고

양배추가 많아서 그런가 달달해서

정말 맛있었다



백순대먹으러 신림 얼마든지

갈수있어요........ 💙



+나오면서 물어보는 궁금증

순대집이 이렇게 많은데 어떻게 가지~?

집집마다 양념이랑 양등이 약간 달라서

먹어보고 맞는 집으로 가면 된다구 한다



다음엔 입을 하나 더 모아서

볶음밥도 볶아야지!(다짐)